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 개선을 위한 탄탄한 육아 지침

카테고리 없음

by 호떡오촛 2020. 6. 2. 20:55

본문


생활 개선을 위한 탄탄한 육아 지침



당신의 아들 혹은 딸이 태어난 날은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 있어 중요한 날이 될 것이다.


너는 네 자식들을 사랑하는 것만큼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아래의 육아 조언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 사이에 더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몇 년 동안 지속되고 번영할 것이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잠자고 먹는 것과 관련하여 평상시의 일과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어린 아이들, 특히 유아들은 여행이 상당히 스트레스 받고 속상하다고 생각한다.


익숙한 취침 일과는 그나 그녀가 새로운 장소에서 조금 더 위안을 얻고 안정감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편안한 수면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시간을 필요로 하고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진실은 당신도 그렇게 한다는 것이다.


즐기는 일을 하면서 스스로 시간을 보내면 자신만의 개성을 유지할 수 있다.




등교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역반사 재료를 놓아 배낭과 옷이 돋보이도록 한다.


이 반사재는 벨크로에이드 스트립으로 도포 및 제거가 용이한 것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당신의 아이는 자동차와 경비원들 또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른 아침 시간대에 매우 중요하다.




자녀들이 더 잘 지낼 수 있도록 긍정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명확한 규칙들을 만들어라.


예를 들어, 아이가 때리는 경향이 있으면 부드럽게 만지라고 말해라.




부모일 때는 자신의 욕구를 챙기는 시간을 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아이들과 어떤 미친 하루를 보내고 있든, 휴식을 취하고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위해 잠시 시간을 내라.


이것은 여러분을 덜 스트레스를 받고 더 행복하게 만들 것이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이로움을 줄 것이다.




스텝파프렌트가 되면 의붓자식들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 아이는 부모님의 별거에 대해 너를 탓할 수도 있다.


천천히 가서 아무것도 강요하지 마라.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함께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자녀가 집안에서 간단한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자녀의 자연스런 자립 욕구를 타진하고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아이한테 식기세척기 내리는 거 도와달라고 해.


아이한테 양말 더미를 줘 빨래를 하는 동안 분류하도록 해라.


이와 같은 업무는 그들이 독립심을 느끼도록 도와주고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들이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당신의 아이에게 알리도록 하라.


아이들은 그들의 생물학적 가족에 대해 알고 싶어할 것이고, 당신에게 물어볼 것이다.


입양된 아이에게 진실을 숨기려고 하는 것은 가장 나쁜 생각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진실을 발견했을 때에만 분노를 키울 것이다.




성공적인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아이와 친해져야 한다.


지금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하는 것은 자녀가 10대가 된 후에 아이를 양육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그 관계를 형성하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관계를 향상시키는 것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